[청와대 사랑채 예식후기] 위풍당당 풍경 속 색다른 결혼식_신랑 조한균♡신부 최정은 > 작은결혼 이야기 | 작은결혼정보센터

전체 서명

98,841

  • 98,841전체서명
HOME > 아름다운 결혼이야기

전체: 98,841

아름다운 결혼이야기

작은결혼 이야기

[청와대 사랑채 예식후기] 위풍당당 풍경 속 색다른 결혼식_신랑 조한균♡신부 최정은

페이지 정보

작성일15-12-16 17:43 조회2,104회 댓글0건

본문

 

[청와대 사랑채 예식후기] 신랑 조한균♡신부 최정은 작은결혼 이야기 

 

저는 싱그러운 가을철 20151010일 오후 16시에 소중한 나의 아내와 함께 청와대 사랑채에서 결혼식을 올렸답니다.

 

그곳은 청와대가 바로 보이는 곳으로 야외 전경이 참 아름다운 장소였답니다.

 

결혼 전 부터 저희는 우여곡절이 참 많았었지요. 목사님 주례로 교회에서 예배식으로 치룰려고 하던 중 갑작스레 목사님 병가로 인해 결혼식 준비에 차질을 빚고 발을 동동 구르던 중 아내가 찾아 낸 작은혼례에 대한 귀한 정보를 알게 되어 간절한 마음으로 이멜링을 보냈답니다.

 

얼마 안되어 담당자분에게서 연락이 왔고 반가운 소식을 들을 수 있었답니다.

그건 바로 우리가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도리어 더욱 뜻깊은 장소에서 결혼식을 거행할 수 있었다는 것 이였지요.

하마터면 내년으로 미뤄질뻔한 아찔한 순간이여서 더욱 더 감동적이였지요.

 

우리들의 담당자인 진송 작은결혼 플래너님 덕분에 결혼식 전부터 마칠 때까지 궁금한 사항 등에 대해서 수시로 카톡상이던 전화상이던 미리 공지해주시고 질문에 답변해 주셔서 수월하게 진행하는데 지장이 없었답니다.

드레스와 메이크업 등 까지도 이곳에서 재능 기부식으로 도와주시는 분들 덕분에 합리적 가격대로 고퀄리티로 혜택을 받아서 너무 좋았답니다.

 

beba2a89cc8280679402fc99d8480eff_1450255
 

호텔식도 물론 멋지긴 하지만 거품을 빼고 실속적으로 뜻을 거행하기엔 작은혼례가 가장 요즘 시대에 맞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요즘처럼 경조사에 거품이 심한 시대에 청와대 사랑채에서 거행하는데 최소한의 경비만으로도 여러 사람들 축복 속에서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겠지만... 더욱 하객들에게 큰 장점은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청와대나 경복궁은 다 알기 때문에 찾아오기도 쉽다는 이점이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유리로 되어져 있어서 자연광이 내리쬐고 유리창 밖에 풍경엔 청와대의 위풍당당한 풍경이 보여서 색다른 결혼식 장소로 으뜸입니다여유롭게 미리 와주신 하객분들은 1층 로비부터 볼만한 전시들이 잘되어져 있어서 심심하지 않으셨을꺼라 생각될 정도로 다양한 전시 관람이 아주 잘 짜여져 전시되고 있었답니다.

 

외국관광객들도 단체로 오는 곳으로 우리가 야외에서 미리 본식 전에 스틸사진 찍을 적에 호기심 어린 눈으로 저희 모습을 자신들의 카메라에 담아가기도 해서 어깨에 조금은 힘이 들어가는 우쭐한 마음 마저도 들었답니다. 마치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된 기분이랄까요?

 

그 전날 추워지고 비가 많이 내릴 거라는 뉴스보도 덕에 걱정을 적잖게 했었으나 하나님의 은혜로우심 덕으로 흐리지만 덥지도 춥지도 않은 날씨에 결혼식을 치룰 수 있었습니다.

 

멀리서 오시는 하객분들 비바람에 고생하시는 건 아닌가 했었으나 다행히 예상 외로 많은 인원들이 참석해주셔서 

작은결혼식이였지만 수많은 축복받으며 예쁜 결혼식을 치뤘답니다.

 

다시 한번 이 자릴 빌어 작은혼례 관계자 여러분들께 머리 숙여 진심으로 감사드리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앞으로 결혼식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님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길 바라며 이 글을 두서없이 써보았답니다.

이 후기를 읽고 많은 도움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